일상 · 2024. 10. 12.

티머니 -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 대상의 조건이 있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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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머니 -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 대상의 조건이 있나요?

'충전형'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서비스 대상이 될 수 있으나, 전전월 15일~전월 14일의 환불내역이 있을 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따라서 이번 달에 대상이었더라도, 환불 이력 여부에 따라 다음달에 대상이 아닐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T머니 -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의 대상인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 대상 여부는 매월 1일 모바일티머니 APP 내 사이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T머니 -  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를 이용할 때 추가적으로 알아야 할 부분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?

- 충전금액의 최대 2.1%까지 가상의 T마일리지로 자동 결제되는 서비스이며, 2.1% 초과분은 고객 부담입니다.

 

- 휴대폰 결제, 상품권, T마일리지, 티코인, 간편송금을 통한 충전은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.

 

- 본 서비스는 3개월 단위로 갱신되며, 서비스 내용이 변경될 경우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.

 

- 제휴티머니App(삼성페이, LG페이, 페이코 등)에서 충전하시는 경우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.

 

 

 

 

T머니 -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어린이 / 청소년 카드 등록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모바일티머니 앱 실행> 왼쪽 위의 전체메뉴(세 줄)> [내 카드 관리]> [어린이/청소년 할인 등록]을 선택> 할인 등록 해지에 대한

팝업 창이 발생> [확인]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
※ 할인 등록을 해지 시 (해지일 제외) 3일 이후부터 정상 일반 요금으로 적용됩니다.

 

 

 

 

T머니 - 모바일 유심(USIM)이 없으면 티머니 잔액을 환불 받을수 없나요?

모바일티머니 잔액은 휴대폰에 삽입되어 있는 "유심(USIM)"에 저장되는 것입니다. 따라서 유심(USIM)을 분실 또는 폐기하신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받으실 수 없습니다.

휴대폰 기기 변경 및 해지 시 잔액 환불 없이 유심(USIM)을 폐기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 

 

 

T머니 -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이용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모바일티머니 서비스 이용약관은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, 아래 링크에서 전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http://mktp.tmoney.co.kr:8090/mtmoney/front/agree/view.do?blthSno=5

 

 

 

 

 

T머니 -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 이용동의 내용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?

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 이용동의는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서비스 가입 시 안내되며, 이때 동의를 받게 됩니다.

해당 내용의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 이용동의

 

1) 서비스 이용 안내

- 본인 명의의 카드 및 휴대폰일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
- 후불청구형 등록 시 신용한도가 차감되나, 카드 대금으로 청구되지 않습니다. 차감된 신용한도는 본 서비스 해지 시 원복됩니다.(최대 3 영업일 소요)

- 사용하신 금액만큼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며, 체크카드 등 카드사의 상품정책에 따라 계좌에서 출금될 수 있습니다.

- 후불청구형 서비스 사용분에 대하여 카드사의 SMS안내는 별도로 발송되지 않으며, 이용내역은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- 고객님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서 App에 장기간 미접속 하거나, 자동한도복원(인증) 되지 않을 시, 사용불가 처리되고 있습니다. 재사용을 원하시면 재활성화 신청 후 1~3일 후에 사용 가능합니다.

- 정상적인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해지 절차 없이 App 삭제 혹은 통신불가 환경등의 사유로 한도복원 프로세스가 지연될 경우, 사용금액은 추후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 

2) 소득공제 안내

- 모바일티머니 사용금액은 ‘직불카드’로 소득공제가 적용되며, 신용카드 사용분에서는 제외됩니다.

- 소득공제를 받으시려면 무기명 선불카드인 티머니의 특성상 별도의 본인 신청절차가 필요하오니 서비스 등록 후 App에서 바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(신청방법 : App실행 > 좌측 전체메뉴 > 모바일티머니 > 소득공제 등록/해지)

 

3) 분실신고 안내

- 휴대폰 분실 시 티머니 고객센터(1644-0088)로 반드시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분실 접수 후 다음날 오전 6시까지 사용된 금액은 정상 청구됩니다.

 

 

출처: 티머니

많이묻는 질문: https://pay.tmoney.co.kr/ncs/pct/cuscent/ReadFaqBscList.dev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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